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승 한일전 성사 한국 '결승행' 한일전 일정 한일전 중계보기

by ○+▽+◀ 2023. 10. 5.
반응형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대회에서 한국 대표팀은 오늘(4일) 우즈베키스탄을 준결승에서 2-1로 이기고 결승 한일전을 성사시켰습니다. 황선홍 감독 아래 한국 대표팀은 레전드의 타이틀을 다투며 역사적인 결승전을 치를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늘 경기에 대한 내용과 향후 결승 한일전 일정 및 중계 보는 곳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정우영의 선제골

한국은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한국은 정우영의 선제골로 조기 리드를 잡았습니다. 우즈벡의 반칙으로 인해 만들어진 프리킥 찬스에서  홍현석의 로빙 패스와 엄원상의 크로스를 받은 정우영이 골을 넣었습니다.

 

 

2. 우즈벡의 동점골

전반 중반부터 우즈벡 특유의 압박이 살아났으며 우즈벡은 측면을 꾸준히 파고들어 한국의 뒷공간을 노렸습니다. 이 상황에서 전반 25분 우즈벡은 프리킥 상황에서 골을 넣어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공이 수비벽에 굴절돼 이광연에게 걸렸지만 힘이 실린 공은 그대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3. 정우영의 두 번째 골

전반 37분에는 다시 한번 정우영이 빛났습니다. 이한범이 수비를 압박하는 사이 정우영이 침투 공을 빼앗아 그대로 골을 넣고 한국을 다시 리드시켰습니다. 이한범이준 기회를 정우영은 놓치지 않았습니다.

 

 

4. 후반전

후반 시작과 동시에 부담감과 압박감이 컸던 우즈벡은 선수를 교체하며 과격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중국한테 배웠는지 소림축구와 비슷한 경기를 운영하며 잦은 반칙으로 한국 선수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후반에 잦은 몸싸움과 반칙으로 옐로카드를 두 장 받은 우즈벡의 부리에프 선수는 경고 누적으로 결국 퇴장당했습니다.

 

  • 한국 vs 우즈벡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 가기

 

 

그 후 한국에게 여러 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아쉽게 빗나가며 더 이상의 득점을 올리지 못했고 우즈벡 또한 골키퍼까지 투입했지만 골을 넣지 못해 결국 한국 2 : 1 우즈벡으로 한국이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5. 결승 한일전

이미 일본은 홍콩과의 승부를 끝내고 기다리고 있던 상황 한국 대표팀이 우즈벡을 2-1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하게 되며 한일전이 성사됐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정말 숙명의 라이벌입니다. 한국은 지난 2010년 광저우, 2014년 인천, 2018 자카르타-팔렘방에서 3 연속 금메달을 따냈었습니다. 이번 항저우에서도 역시나 금메달을 놓치지 않고 4연패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결승 한일전은 10월 7일 토요일 21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온라인 중계 보러 가기

 

 

 

 

 

 

결론

한국 대표팀은 역사적인 순간을 맞아 한일 결승전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정우영의 두 번째 골로 승리를 거둔 한국 대표팀은 4연패를 위한 결승전에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일 결승전은 양 팀의 역사와 레전드가 맞붙는 대결로 기대되며, 아시아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결승 한일전

 

 

양궁 리커브 금메달 일본 6-0 완파! 5년 전 '탈락' 악몽 날렸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우석과 임시현이 양궁 리커브 혼성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우석과 임시현은 한국을 대표하여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

easy.2muchthings.com

 

 

나아름 은메달 '사이클 간판' 투혼의 사이클리스트

한국 사이클의 간판선수인 나아름(삼양사)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인 도로 자전거 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아름다운 퇴장을 장식하였습니다. 그녀의 힘찬 레이싱은 금메달은 아니었지

easy.2muchthing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