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궁 리커브 금메달 일본 6-0 완파! 5년 전 '탈락' 악몽 날렸다

by ○+▽+◀ 2023. 10. 4.
반응형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우석과 임시현이 양궁 리커브 혼성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우석과 임시현은 한국을 대표하여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 양궁 리커브 경기 하이라이트 보러 가기

 

반응형

 

1. 양궁 리커브 금메달

4일에 열린 양궁 리커브 혼성종목 결승에서 이우석과 임시현은 후루카와 다카하루, 노다사츠키를 꺾고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경기는 세트별로 치러져 이우석과 임시현은 6-0으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우석과 임시현은 1세트부터 고감도 샷을 자랑하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2세트에서 한국은 초반에 뒤쳐지지만 중반에서 역전에 성공하며 10점을 기록하고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한국은 상대팀이 10점을 기록하지 못하는 동안 3세트에서 3개의 10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날레를 펼쳤습니다.

 

 

2. 5년 전 '탈락'

이우석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함으로써 5년 전의 아픔을 깔끔하게 씻어냈습니다. 리커브 혼성전 종목은 한국 양궁 역사상 처음으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낸 순간이었습니다.

 

양궁 리커브 금메달

 

결론

이우석과 임시현은 아시안게임 양궁 리커브 혼성종목에서 한국을 대표하여 금메달을 획득함으로써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의 탁월한 실력과 팀워크는 양궁 스포츠에 대한 한국의 자부심을 높였으며,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기대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
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
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
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양궁 리커브 금메달

 

 

 

소프트테니스 일본 남녀 모두 4강서 일본에 패 "협회가 사기 떨어뜨려.. 납득 힘들다"

한국 소프트테니스 대표팀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일본 대표팀에게 패배하며 명예회복에 실패하였습니다. 남자 대표팀은 준결승에서 0-2로 일본에게 패했고, 동메달을 수여받았습니다.

easy.2muchthings.com

 

 

서승재-채유정 배드민턴 8강 혼합 복식 태국 꺾었다

한국 배드민턴 혼합 복식 대표팀, 아시안게임 8강 진출 기쁜 소식!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배드민턴 혼합 복식 선수인 서승재와 채유정(인천국제공항) 조가 16강전에서 탁월한 경기력

easy.2muchthings.com

 

반응형